Super junior

Super junior

4JIB

4JIB
wokiieee!! >,<

SUPER JUNOR XD

Loading...

More picture about donghae, Check this out~

donghae~~

Cowok yang satu ini lahir di mokpo dia lahir tanggal 15 bulan Oktober *bentar lagi XD* tahun 1986, dia salah satu member dari boy band yang terkenal yaitu Super Junior. Dia salah anggota dance utama di Super Junior loooh~ selain nyanyi dia juga akting dia pernah ngebintangi salah satu MV zhang li yin dll. Awalnya dia niat ingin menjadi athlete tapi ayahnya ingin dia menjadi artis nerusin karis ayahnya. Cowok keren ini mempunyai peliharaan bernama BADA yang berarti Lautan. Donghae ini mempunyai nickname Fishy,Pinochio *dari heecuhul*. Dia disebut Fishy karena dia lahir disalah satu pusat ikan terbesar di Korea Selatan, ia penyuka anak kecil. Donghae oppa ini udh ditinggal ayahnya kurang lebih 3 thn*kalo enggak salah* Dia punya sahabat sejati yaitu Eunhyuk mereka menyebutnya EUNHAE!!! I LOVE COUPLE EUNHAE, donghae juga punya twitter loh yaitu @donghae861015 Follow him ya^^

2am- i'm sorry i can't laugh for you

He eo ji ja

Oneul museun marirado naege haji marajwo
Jang nan seureon neoye maldo bada julsuga eobseo

Sarang hanya neun geu malgo ijen mutji marajwo
Neon mideul suga eobtget jiman na he eojiryeo hae

Oh, himdeul ttaemyeon anajudeon apeul ttaedo gamssa judeon
Geuraetdeon naega geuraetdeon naega neowa deo isang

Useojul suga eobseoseo mian hada
Mian hada uri geuman he eojija
Useojul suga eobseoseo mian hada
Mian hada uri geuman he eojija

He eo ji ja, he eo ji ja, he eo ji ja

Neoreul bonaego seo nado manhi him deureosseo seo
Ijen neo eobshi honjaseo nado sara boryeo hae

Jal jinae nyaneun geu maldo ijen mutji marajwo
Neon mideul suga eobtget jiman na aju jaljinae

Oh, himdeul ttaemyeon anajudeon apeul ttaedo gamssa judeon
Geuraetdeon naega geuraetdeon naega neol ijeoboryeo hae

Ureojul sudo eobseoseo mian hada
Mian hada uri majuchiji malja, oh
Ureojul suga eobseoseo mian hada
Mian hada uri majuchiji malja

A nin de i ge nan a nin de
A jik do neol sa rang ha neun de, neol sarang haneun de

Useojul suga eobseoseo mian hada
Mian hada uri geuman he eojija

He eo ji ja

2am-even if i die i can't let you go

[Jinwoon] 어려도 아픈 건 똑같아 세상을 잘 모른다고 아픈걸 모르진 않아
[Seul Ong] 괜찮아 질 거라고 왜 거짓말을 해 이렇게 아픈 가슴이 어떻게 쉽게 낫겠어
너 없이 어떻게 살겠어 그래서 난
[Kwon + Changmin] 죽어도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
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 라도 있게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
죽어도 못 보내
[Jinwoon] 아무리 니가 날 밀쳐도 끝까지 붙잡을 거야 어디도 가지 못하게
[Seul Ong] 정말 갈 거라면 거짓말을 해 내일 다시 만나자고 웃으면서 보자고
헤어지잔 말은 농담이라고 아니면 난
[Kwon + Changmin] 죽어도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
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 라도 있게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
죽어도 못 보내
[Jinwoon]그 많은 시간을 함께 겪었는데
[Changmin] 이제와 어떻게 혼자 살란 거야 그렇겐 못해 난 못해
[Kwon + Changmin] 죽어도 못 보내
정말로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널 보내 가려거든 떠나려거든 내 가슴 고쳐내
아프지 않게 나 살아갈 수 라도 있게 안 된다면 어차피 못살 거
죽어도 못 보내

SI ATLET GANTENG

pada saat saya liburan di bdg aku dan saudara jalan jalan sama wa nina dan wa asep enggak tau kemana lupa, nah pas udh malem wa nina di tlp kalau ada rapat di upi dan lantas pun kita ke upi dgn tampang kucel, dan muka melas, dan kita pun dilanda kelaparan. pada saat sampai di upi wa nina,wa asep,pangrango dan rani pun ke ruang wa nina dan aku ka semeru sama alfi diem di mobil bertiga dgn melonjorkan kaki di kursi tengah, abis itu kita bertika konser lagu 2am yg cugono motbune dan lagu 2pm yg dont stop cant stop  kami bertiga di mobil udh kyk orang gila teriak teriakan geje dan gaya ala 2am dan 2pm, dan pas kami udah rada waras alias enggak teriak teriakan lagi ada si atlet ganteng itu lewat disamping kaca gue, dia lagi mau ngeluarin motornya alias mau balik ke dormnya pas saat itu dia liat ke arah kita bertiga pengenya sih gue dadah dia tapi kita udh terbujur kaku akibat ketampananya dia *lebay* hahaha. pas besoknya kita semua ke upi liat wa nina ngewasitin anak anak atletik yg mau senam pas kita disana adalah si atlet ganteng itu dia lagi latihan dan lagi lari kita bukannya liat kearah atletik malah liat kearah dia yg lagi lari lagi otomatis dia ngerasa dong, dan pas dia latihan kuda pelana kita liatin terus dan akhirnya dia jatuh dari kuda pelana dan kita tertawa untung dia enggak nyadar!!!. pas gue udh pulang ke jkt si kak meru cerita tentang si atlet ganteng katanya dia ketemu pas di perkawinan salah satu anak atletik katanya dia itu pake blankong ganteng lah, katanya ngeliatin si ka ka semeru dan bla bla bla. DAN ITU MEMBUAT SAYA IRI!!!! DAN SI ATLET GANTENG ITU MASIH HEBOH DIKALANGAN KAMI HAHAHA

LUCIFER

Lucifer Lyrics
by Shinee
Sungeul gotdo chatji mothae naneun piharyeo go aesseobwado
Geobujocha hal su eobtneun nege gadhyeobeorin na
Sarangieotdamyeon jeongmal saranghaetdeon georamyeon naege ireojineun mala
Her whisper is the LUCIFER
*
Nareul mukkgo gadundamyeon sarangdo mukkin chae miraedo mukkin chae keojil su eobtneunde
Ja yurobge biweo nuh go barabwa ojik neoman chaeulge neoman gadeuk chaeulge
Geobu hal su eobtneun neoeui maryeokeun LUCIFER
Geobu hal su eobtneun neoeui mabeobeun LUCIFER
Dagaseomyeon neoneun machi cheonsa gadeun eotgullo nareul saneun iyura malhago, malhago
Neoreul cheoeum bwasseul Ddae ssalbeun sungan meomchweobaryeotji
Nuga machi nae simjangeul Ggwan jwin chae nohji anhneun geotcheoreom ajikkkajitdo
Neoneun geureohke nae mameul da, da, da, da, da, da gajyeonoh go
Niga eobseumyeon nae mami da tabeorige mandeunda
Repeat to *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Neowa gati nanun sarangyaegideul narang gateun goseul baraboneun neo
Uri deo isangeun hwanbyeokhaejil su eobtdago neukkyeosseul ddae
Naman chyeodabwa neoneun da, da, da, da, da, da nareul wonhae
Naman barabwa modeun ge, ge, ge, ge, ge, ge niga jungsim
Eonjeboteonga jogeumssik jalmotdoen geot gata isanghan neo
Nal aldeon saramdeul modu hana dul ssik gyeoteul ddeona nan gajin ge neobbonigo
Repeat to *
Machi yuri seonge gadhyeobeorin bbi e roman doen geot gata
Jeoldae manjok eobtneun neoreul wihae chumeul choneun na
Hweonhi deulyeodabogo noireul manjyeo babo doen geot gata
Nan jeomjeon nege kkeulryeoganeun geotman gateunde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courtesy OriginaLyric.Info
Niga miun geon anya silhdan geotdo anya danji geureon nunbichi budamil bbun
Eodi anga ireohke nan neoman barabogo gidaryeon watjanha
(Rap)
Neoeui nunbichi nal sarojabda nali jinalsurok nalkaroweojyeotda
Neoeui jibchake jichyeotda manhi be eotda mame piga nanda
Na sseureojil Jjeum doimyeon dagawaseo cheonsagati “saranghae”ran mal
Nu ga jinjja neoyeotneunji aldagado haetgallige mandeunda
Repeat to *
Machi yuri seonge gadhyeobeorin bbi e roman doen geot gata
Nareul naebdweo jayuroweo jil ddae neoreul jinjja saranghal su itgo
Hweonhi deulyeodabogo noireul manjyeo babo doen geot gata
Nareul naebdweo jilrigedo a=malgo neoreul jinjja barabol su itge
Nareul mukkgo gadundamyeon sarangdo mukkin chae mirae do mukkin chae keojil su eobtneunde
Loverhollic, Robotronic, Loverhollic, Robotronic
Geobuhal su eobtneun neoeui maryeokeun LUCIFER

DIMAS! DIMAS!! DIMAS!!!

lagi liburan di bdg selama beberapa hari dan aku pun langsung meluncur ke tempat nenek garut with semeru,alfi,pangrango dan rani pake bus yg sumpek, bau dan penuhnya bukan main dan teng jam 12 pun kita sampe sana dan lansung menyantap ayam goreng andalan nenek garut yg maknyooss!!!, disana ada bunda, mas bayu,dll~ seru deh pokonya dan anak pun minta utk pergi berenang dan disuruh bm alias bayar masing masing =.=a okelaaah, esoknya pun kita ke waterboom dan berenang puas disana, aku dan pangrango yg pertama naik perosotan yg kata pangrangi terbang (?) dan benar kita serasa terbang wk. abis itu kita ke ember tumpah pas diember tumpah aku enggak ikutan karena airnya yg panas sekalee, akhirnya aku nunggu didepan kolam dan semeru,alfi,rani lama bgt disitu dan betah dong!, pas mereka selesai dan nyamperin yg lain alu bilang "betah bgt disana" meru"iya dong kan ada kecengan" ayu"yg mana?" alfi"itu tu yg pake baju cokelat" ayu"liat aja hahaha" rani"namanya dimas" alfi"masa?" rani"iya tadi mamahnya manggil" bunda"minta nomernya gih" meru"gilah ahaha" alfi"gimana caranya ciba bun?" bunda"kalian teiak aja SEMERU NOMERNYA GANTI YA"IYA 0856*****" ayu"hahaha ngakak" meru"gila bgt itu mah bun". kami pun berbincang tentang dimas dan pada akhirnya aku ke kolam yg dalem *enggak dlem dlem bgt sih* dan dia pun kesana juga dgn saudara saudaranya wooww!! dan semeru dll juga ikut ke kolam tersebut dan aldi bawa ban dan alfi,aldi, dll naik tuh ban dan rani pun mendorong ban tersebut ke arah dimas dong~ betapa bahagianya mereka hahaha. akhirnya maghrib tiba dan kami selesai berenang dan tempat tas kami sebelahan dengan dimas *sorak sorak sorai* pas selesai aku selesai mandi dan mereka yg lain blm selesai aku sendiri di tempat baju dan dimas dan keluarganya masih makan pop mie aku pun menuju ke kmar mandi dimana mereka mandi ayu"eh dimas blm pulang noh masih makan pop mie" mereka"WAAAA!!!!!" ayu"gandeng woy" dan pas dia mau pulang aku iseng dong dadah ke dia sama pangrango "dadah dadah" dan pas kita keluar dia pas naik mobil kijang dan plat nomerny b dan aku enggak apal yg lain pada apal -_- dan kita semua dadah ke dia dan katanya *DIA DADAH BALIK DONG!!! DAN ITU MEMBUAT MEREKA HISTERIS DAN SAMPAI SEKARANG MEREKA MASIH INGET YG NAMANYA DIMAS DAN PLAT NOMERNYA!!, aku bilang gih sana ke kantor polisi cari plat nomernya hahaha XD